[공식입장 전문] '60대 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사과
[공식입장 전문] '60대 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사과
  • 강은지 기자
  • 승인 2019.05.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배우 한지선이 60대 택시 기사를 폭행해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 사과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지난 23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날 오후 "한지선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했다"며 "향후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재발 방지를 위해 내부 개선 필요성을 느꼈다"며 "모든 회사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23일 채널A는 한지선이 지난해 9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역시 폭행해 벌금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보도한 바 있다. 벌금형까지 선고됐지만, 별다른 자숙 없이 연예 활동을 지속해 논란을 더욱 키웠다.

다음은 제이와이드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우선 배우 한지선씨와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이 있기 얼마 전 이와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난 해 택시 운전 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입니다.

한지선씨는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했습니다.

당사 역시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강은지 기자 eungy8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