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참신한 생각과 시각을 은행에 불어넣기 위해 대학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마케팅 방안과 미래 전략을 수립해 나가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5일 을지로 본점에서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사진 가운데 정장 차림)과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5일 을지로 본점에서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사진 가운데 정장 차림)과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6일 KEB하나은행에 따르면 '청춘이 마케팅하다!'를 주제로 3개월간 진행해 온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 크루 2기'의 수료식이 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리테일 신규시장을 활용한 금융 신상품 패키지와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총 600만 원 상당의 장학금 전달을 마지막으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됐다.

앞서 지난달 수료식을 가진 영하나 러닝크루 2기 39명의 대학생 중 우수 활동자 10인에게는 지난 1일 개최된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특전이 제공됐다. 영하나 러닝크루는 러닝을 통해 건강한 KEB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전파하고 길거리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시민에게 홍보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수료식에서 “청년들과 함께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를 통해 최종 선발된 7개 팀 34명의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은 △K리그 축덕카드 △도전 365적금 등 KEB하나은행 상품을 주제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과 축구경기장, 대학교 등에서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수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