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전자랜드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 금액으로 ‘사랑의 기부천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가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전자랜드는 누적 금액을 통해 약 3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 8월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포함해 전국 곳곳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전자랜드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에는 전국 4개 지사의 임직원이 참여해 각 지역 후원처에 직접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대상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전라북도 군산시, 경상북도 포항시, 경상남도 거제시, 인천광역시 남동구 등 5개 지역으로 선정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기부천사 활동은 고객분들과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 금액으로 진행된 활동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올 겨울은 후원 물품을 전달받은 분들을 포함해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지난해 3월 각 지사 직원들이 직접 봉사에 나서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젝트 ‘전자랜드 코끼리 봉사단’을 창단해 주기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홍여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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