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크리스마스 이브 정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는 오는 12월 24일 저녁, 한식과 중식, 일식, 인도식 및 태국식 5개국의 7코스 요리로 이루어진 특별 세트 메뉴를 마련한다. 또한 이번 특별 세트 메뉴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엣&샹동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아시안 라이브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장미 꽃잎이 장식되어 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동안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레스토랑의 전체 조명은 낮추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촛불 조명이 테이블 마다 은은하게 장식될 예정이다.
이번 '아시안 라이브'에서 마련되는 크리스마스 이브 정찬은 한식, 일식, 중식, 인도 및 태국식이 조화를 이룬 7코스. 상큼한 타이 허브와 매콤한 해산물 샐러드를 시작으로 참치뱃살, 도미, 방어회로 이루어진 신선한 생선회가 마련된다. 이어서 중식인 매생이 게살 스프와 현지 인도인 주방장 쇼반 다스가 직접 화덕에 구워낸 탄두리 치킨, 그리고 표고버섯에 새우를 갈아 넣고 바삭하게 튀긴 표고새우가 차례로 준비된다. 주요리로는 부드러운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가 오리엔탈 소스와 절묘한 맛을 이루며 입안을 가득 채운다.
‘아시안 라이브’에서 마련되는 샴페인 1잔이 포함된 7코스의 크리스마스 이브 정찬의 가격은 12만 원이다. 예약은 필수.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20

 


JW메리어트호텔 ‘베드 서퍼 파티(Bed Supper Party)’

 

이번에 선보이는 베드 서퍼 파티(Bed Supper Party)는 지난 7월1일부터 실시한 객실 레노베이션을 기념하는 파티로, 파티가 열리는 바 루즈 한가운데에 새로운 객실에 들어갈 킹사이즈 베드와 싱글베드가 각각 하나씩 놓여지는 이색적인 파티이다. 커다란 침대위에는 객실에서 사용하게 될 베드 스로우와 베개 등 침구류가 그대로 장식되며,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침대위에 앉아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DJ 라마(RAMA)의 정통 하우스뮤직과 댄스로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 파티의 진수를 선보임은 물론 퀴즈대회와 옥션 이벤트,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잔의 웰컴 드링크와 핑거푸드를 무제한 제공하며, 여성고객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힙(Hip)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베드 서퍼 파티(Bed Supper Party)는 12월19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며, 가격은 5만 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드레스 코드는 레드 & 블랙. 예약은 12월15일까지. 문의 및 예약: 바 루즈 02) 6282 - 6763

 


헌터스 터번, 무제한 안주와 주류로 크리스마스를 즐기자

 

GS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헌터스 터번’이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40여 가지의 안주 뷔페와 와인, 맥주, 샴페인, 소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커플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하여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객실 숙박권, 헌터스 터번 4인 이용권,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모자 및 루돌프 머리띠를 선물로 증정한다.
헌터스 터번이 야심차게 마련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특선 뷔페는 총 40여 가지의 안주로 구성되어 있다. 일식으로 초밥과 사시미가 준비되며, 육회와 족발을 비롯하여 다양한 딤섬과 새우 탕수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훈제 연어, 스파게티, 닭꼬치 등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푸짐한 안주가 제공되며, 7가지 종류의 샐러드와 푸딩 및 과일을 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헌터스 터번은 기존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있던 영국식 펍으로, 약 18년간 인기를 모아왔다. 호텔 영업 노하우를 접목시켜 다시 GS타워에 새롭게 문을 연 헌터스 터번은 연면적 500평 규모에 총 230석 규모를 자랑한다.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헌터스 터번에서 제공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는 1인 4만 원이다. (세금 별도)  02-2005-0700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