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오진실 기자]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SK매직은 송혜교를 앞세워 렌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하고, 신개념 구독 서비스 ‘생활구독’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IPTV,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비롯한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 공개되는 광고는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으로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