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삼성카드가 알뜰폰 사업자인 미디어로그와 삼성카드 회원 전용 알뜰폰 요금제인 'S Plus(에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S Plus는 미디어로그가 운영하는 삼성카드 회원 전용 유심 요금제다. 미디어로그의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삼성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5G 요금제 2종, LTE 요금제 4종으로 출시됐다. 본인의 통화∙SMS∙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 개인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삼성 개인신용카드로 요금 납부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S Plu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S Plus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 Plus에 가입하고 삼성 신용카드로 통신요금을 납부한 회원에게 최대 7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가입 축하 이벤트로 1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매월 1만 원씩 최대 6개월간 캐시백 혜택을 준다.

요금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미디어로그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알뜰폰 요금제 'S Plus'를 출시했다"며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