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화생명은 주요 고객, 지역사회 취약계층 초청해 한화생명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화생명 콘서트에서 노래하는 가수 양희은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콘서트에서 노래하는 가수 양희은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콘서트는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문화 소외지역에서도 참여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2004년부터 개최중인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문화공연이다.

올해는 서울, 광주, 창원에서 10월 10일~2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높은 객석 점유율과 매회 역대 공연 이상의 무대 만족도를 갱신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화생명 콘서트는 전석 무료 초청으로, 한화생명의 주요 고객,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및 어르신 등 약 6500여명의 관객이 함께 했다.

올해는 노래 ‘아침이슬’로 유명한 가수 양희은, 팝페라 그룹 애클레시아, 필스트링 앙상블이 참여해, 따뜻한 선율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연 내 프로그램으로 ‘힐링토크 콘서트’를 운영해 의미를 더했다. 가수 양희은씨가 관객의 사연을 소개하고 따뜻한 위로와 음악 선물도 전하며 관람객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화생명 김상일 CSR전략팀장은 “음악은 남녀노소를 뛰어넘어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공통어인 만큼, 한화생명 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음악으로 치유 받고 따뜻한 에너지를 얻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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