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태그하고 응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LG유플러스 직원이 FUN UI를 통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와 SNS 댓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이 FUN UI를 통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와 SNS 댓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2030 부산 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최종 발표를 한 달여 앞두고 LG유플러스가 고객과 함께 막판 유치 응원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SNS와 자사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막바지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전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초부터 부산시, 전국 매장 등에서 엑스포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응원 열기를 높여온 LG유플러스는 개최지 선정을 한 달 앞두고 더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국제영화제와 지역축제 등 현장에 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를 랩핑한 이동기지국을 보내고, 식당 내 서빙로봇을 통해 부산시민들의 유치 열기를 고조한다는 목표다.

LG유플러스는 나아가 부산 엑스포 유치를 위한 전국민의 염원을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의 페이스북 계정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친구, 지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U+tv의 'FUN UI' 기능을 통해 홈 화면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하고, U+tv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이 유치를 함께 기원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달 27일부터 도입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FUN UI는 오는 27일까지 게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