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오진실 기자] 전자랜드가 11월 4일부터 9일까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송도점’ 지하 행사장에서 다양한 로봇을 체험할 수 있는 ‘로봇 체험 전시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이번 전시회에 드론, 무선 조종 로봇, 반려 로봇, 서빙 로봇 등을 각종 게임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로봇별 체험존을 구성한다. 먼저 드론을 날려 링 통과 레이스를 펼치는 ‘하늘 위에 친구들 드론존’과 무선 조종 로봇을 활용해 장애물을 넘으며 1대1 전투를 할 수 있는 ‘놀아보자 RC(Radio Control) 로봇존’을 운영한다. 또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 반려 로봇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에서는 서빙 로봇이 각종 음료를 제공한다.

각 존에서 펼쳐지는 경쟁 게임에서 순위에 들면 경품도 수여한다. 각종 로봇과 함께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남기면 행사장 내에서 팝콘과 솜사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체험형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즐길 거리가 많으니, 주말 간 가족들과 함께 전자랜드 송도점에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