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Sh수협은행이 'MY자산'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MY자산은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 헤이뱅크)에서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휴대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협은행은 오는 12월 22일까지 MY자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고 1개 이상 자산을 연결한 고객 5100명에게 BHC치킨세트(100명), 스타벅스 커피(20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3000명) 등 모바일 경품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100% 당첨이 가능하고 즉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가입할 수 있는 수협은행의 MY자산 서비스는 ▲계좌 거래내역, 결제예정금액 등을 알려주는 '금융알림' ▲소비패턴을 분석해 알려주는 '이달의 소비 스타일' ▲자산관리 현황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금융자산비교/소비비교' ▲목돈 만들기에 도전하는 '금융 목표' ▲자동차 매매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시세조회' ▲내가 낼 세금을 미리 조회할 수 있는 '간편 세금계산기'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 고객 누구나 쉽게 내 손안의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을 통해 수협은행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