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애플리케이션(앱)에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 혜택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자동차 보험 혜택존는 자동차 정보를 등록하면 보험료를 미리 확인하고, 가입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보험사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자동차 보험료 조회 및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 후 확인만 해도 8000원 캐시백을 지급하며, 웰뱅 앱에서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최대 3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웰뱅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사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AXA 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3만 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고객은 자동차 보험료 만기가 한 달 이내 남은 본인 차량 소유 고객이다. 최근 10~12개월 이내 타 보험료 조회 이벤트 참여 이력이 있거나, 현재 가입 중인 보험사는 자동차 보험료 조회 및 가입 이벤트 참여가 제한된다. 

자동차 보험 혜택존 서비스는 웰뱅 앱 '라이프' 메뉴에서 만날 수 있다. 라이프 메뉴에는 '자동차 보험 혜택존' 서비스 외에도 웰뱅워킹, 추첨을 통해 상금을 지급하는 웰뱅로또·웰뱅홀짝, 알뜰폰 요금제 가입 등의 비금융 서비스가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자동차 보험료 만기를 앞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하거나 가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웰컴디지털뱅크는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금융·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목표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