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현대카드가 넥슨 현대카드 출시 1년을 맞아 다양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사진=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우선 '최대 3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받기' 이벤트는 2024년 1월 11일까지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 후 수령 기간 이내에 '지금 혜택받기'를 신청하면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회원들이 자주 이용한 분야의 가맹점에서 결제 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있다. 누적 사용 금액을 기준으로 '넥슨 현대카드' 회원들이 많이 이용한 5개 분야는 넥슨(15.7%), 온라인쇼핑(14%), 배달 서비스(6.5%), 편의점(4.3%), 모바일 스토어(3.9%) 순으로 나타났다.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2024년 4월 말까지 5개월 동안 매월 최대 3만 포인트 내에서 이용 금액의 5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넥슨 현대카드 또는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를 보유한 회원 중 혜택 최종 지급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제휴서비스'에 동의하고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를 신청해야 한다. 

넥슨 현대카드 기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된다. 포인트는 각 회원별 '넥슨 현대카드'와 연동된 계정에 적립될 예정이다.

넥슨 현대카드 1주년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