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따뜻하게 즐기는 핫존 메뉴 2종과 시원하게 즐기는 샐러드 4종… 여름 메뉴 6종 출시

[뉴스포스트= 강준혁 기자]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피자, 파스타와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키친의 여름 한정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는 길어지는 장마철 고객 입맛을 살리고 더위를 식혀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데, 따뜻하게 즐기는 핫존 메뉴 2종과 시원하게 즐기는 샐러드 4종이 추가됐다. 

피자헛은 프리미엄 메뉴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키친 핫존의 여름 메뉴로 양송이 스프와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선보였다.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고소하고 진한 크림소스와 쫄깃한 식감의 조화가 일품이다. 부드러운 맛의 양송이 스프는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기 좋다. 핫존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매콤한 맛의 스쿨떡볶이도 여름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4종을 선보였다. 머스타드 냉채는 당근, 양상추 등 채소와 쫄깃한 곤약면을 머스타드 소스로 버무려 향긋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냉누들은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에 곤약면을 넣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여름과일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 블루베리 피치와 상큼한 레몬맛 젤리도 샐러드 키친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메뉴는 샐러드키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하면 샐러드 키친(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 올데이로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장마가 길어지면서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살리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철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계절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