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글로벌 라이징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와 함께한 2024 스프링 시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이번 캠페인은 ‘가드닝(Gardening)’을 콘셉트로 여유를 활용해 자신만의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가는 의미를 담았다. 

케즈는 아리하라 미유키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MZ세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와 지난 2023 FW(가을겨울) 시즌에 이은 두번째 만남이다.

케즈의 2024 스프링 시즌 제품을 착용한 아리하라 미유키는 가드너로 변신해 이탈리아 나폴리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자신만의 정원을 가꾼다.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미유키의 스타일링은 케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케즈는 캠페인 전개와 함께 ‘2024 스프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산뜻한 컬러와 가드너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인 ‘코튼 워크자켓’은 가드닝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라벨로 포인트를 주고, 실용적인 포켓과 배색 스티치 등 디자인적 요소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브랜드 대표 슈즈인 ‘챔피온 스니커즈’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볼드 메리제인 슈즈’의 뉴 컬러를 출시하는 등 기존 신발 라인업도 강화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이 미유키 특유의 싱그러운 무드와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풍성해졌다”며 “케즈가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이면서도 특별한 봄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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