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오진실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펭귄파스로 불리는 제일파프가 지난 해 편의점 진출에 이어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다이소는 전국 15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다. 특히, 부담없는 가격대에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일파프는 기성세대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를 위해 전국 단위의 유통망 채널 확장에 나선 것이다.

지난 1984년 출시되어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제일파프는 펭귄파스라 불리고 있다.

백형지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국민가게로 불리며 다양한 연령층에 지지를 받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제일파프가 더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