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휴가를 다녀온 사람은 휴가의 여독을 풀며 일에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늦휴가를 떠날 사람들은 휴가 막바지 계획을 세우기 위해 정신이 없다.
7, 8월 여름철을 보내게 되면 선크림이나, 선블럭등으로 자외선을 차단 했다고 하더라도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는 지치고 힘들기 마련이다.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의 한도숙원장은 여름휴가로 인한 지친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에 보습을 높여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는것이 좋으며, 과일등을 통해 비타민등을 충분히 섭취해주는것이 좋다고 권했다. 여름철 여러 가지 영양크림이나 보습제를 통해서 집에서 자가관리는 필수이며, 시간과 비용이 허락한다면 전문 에스테틱 관리점을 찾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

본에스티스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케어 프로그램은 한도숙교수의 22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파이테라피가 한창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파이테라피의 관리방법은 다음과 같다.

파이테라피는 피부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하여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한도숙교수의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현재 파이테라피 피푸케어 방법은 일본으로 특허 수출 계약 마지막 단계에 있다. 파이테라피는 빛에너지와 함께 허브와 칼라케어를 통해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건강까지 되찾을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등으로 생긴 피부트러블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테라피로도 유명하다. 파이테라피 1단계로는 클렌징후에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토너를 배포하며, 2단계로는 안티에이징크림으로 유명한 리셀을 골고루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 리셀은 지난 2006년 일본에서 개최된 전세계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I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세계 70여개국의 의사 14,000여명에게 리셀의 놀라운 효과를 인정받은 바르는 V-라인 자연성분의 성형크림이다. 또한 리셀은 2009년 9월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성형외과학회인 MIPS(최소침습학회)에서도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현재 성형외과와 피부과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성형크림이다. 3단계인 수분에센스도포를 거쳐서 4단계로 기계관리를 받은후에는 5단계인 콜라겐크림도포를 거쳐서 6단계인 메인프로그램인 파이테라피 칼라제품을 이용해서 관리를 받는다. 7단계는 건갑거근, 후두근, 흉쇄유돌근, 교근, 저작근 뒷목에서 유양돌기와 추마근 부위를 콜라겐 마사지를 통해서 혈앤순환을 도와준다. 8단계인 콜라겐거품에센스 과정을 거쳐서 9단계인 피부타입에 따른 팩관리를 받은후에 10단계인 빛 에너지를 이용한 테라피관리를 받으며 마지막 11단계로는 바르는 V라인크림인 리셀과 수분크림, 영양크림으로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는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받고 있는 피부관리법으로 2010년 경기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피부케어 교육을 받고 관리를 받은 테라피로도 유명하다. 파이테라피에 쓰이는 주재료인 리셀은 본에스티스 온라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본에스티스는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에서는 이미 유명한 에스테틱전문점으로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 산전산후케어를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