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의 대표 기획공연 ‘2016 제야음악회’

[뉴스포스트=신현지 기자] 한 해의 피날레와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대한민국 대표 음악인들이 화려함과 낭만적인 음악으로 함께 한다.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31일(토) 최수열의 지휘로 펼쳐지는 ‘2016 세종문화회관 제야음악회’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올린다.

‘2016 제야음악회’는 해가 교차하는 제야의 순간을 관람객들이 전하는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영상에 채워 한층 의미 있는 송년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음악제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팝페라 가수로 활동 하고 있는 카이의 진행으로 음악계 최고의 프리마돈나로 격찬 받고 있는 소프라노 임선혜, 피아니스트 김태형,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 피아니스트 조재혁 등 차세대 클래식 스타들이 출연하여 화려함과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해 첫 인터내셔널 음반을 발매한 대한민국 대표 앙상블 노부스콰르텟의 첼리스트 문웅휘가 화려하고도 낭만적인 베토벤의 트리플 콘체르토를 선보인다.

어디서든 볼 수 있지만 결코 쉽게 만날 수 없는 프로그램으로 펼쳐질 이번 공연은 오후 5시와 밤 10시 30분으로 2회 공연된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프로포즈하고 싶거나 가족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전달하고 싶은 관객이라면 이번 ‘2016 제야음악회’를 놓치지 말라고 주최측은 권한다.

새해 메시지, 사랑 메시지, 감사 메시지 등의 영상을 28일까지 메일로 접수, 이를 통해 세종문화회관은 12월 31일, 제야의 카운트다운 직전에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사물광대’가 협연할 사물놀이와 관현악을 위한 협주곡 ‘마당Ⅲ’ 역시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선율로 새로운 한 해의 희망찬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