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주 연속 1위, 도깨비1 도깨비2도 상위권

[뉴스포스트= 신현지 기자]  예스24 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를 발표했다. 예상대로 인기리에 종영한 tvN ‘도깨비’의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드라마의 소설판 ‘도깨비 2’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도깨비 1’은 지난 주 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12위를 기록했다. 드라마의 명장면과 명대사, 스틸컷,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도깨비 포토에세이’는 열두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에 자리 잡았다 한국사를 그림으로 풀어낸 어린이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오르며 4위를 기록하는 등 다시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동시통역사 출신 드라마 PD가 전하는 영어 독학 노하우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 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팟캐스트 인기 영어 강사 문성현의 영어회화 실전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11위로 세 계단 오르며 신년을 맞아도 식지 않은 영어에 대한 관심도를 증명했다.

6년 만에 장편 소설로 독자들을 찾아온 김훈 작가의 신작 ‘공터에서’는 출간과 함께 6위에 올라 여전한 작가의 필력을 보여줬다. 공부의 본질과 실질적인 공부법을 제시하는 ‘완벽한 공부법’은 세 계단 내려가 7위다.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8위로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랐다.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38’은 출간과 동시에 9위를 기록했고.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동명 원작 소설 ‘너의 이름은’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다. 다작으로 유명한 일본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 소설 ‘기린의 날개’는 출간 하자마자 14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