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학생활박람회 ‘Dream Blossom Festival(DBF)’ 개최

사진= 청춘공방 제공

[뉴스포스트= 신현지 기자] 오는 26일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제 1회 Dream Blossom Festival'(이하 DBF)이 열린다.

대학생문화기획단 ‘청춘공방’과 서울여자대학교 ACE(Advancement for college education) 사업이 주최하는 ‘제 1회 Dream Blossom Festival'(이하 DBF)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이 행사는 진로 선택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만들어 주기 위한 취지다.

이번 행사는 청춘느낌표(강연), 청춘카페(멘토링 프로그램),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청춘느낌표 강연에 DJ 키르케, 비거게임코리아의 이동욱, 연애 칼럼니스트 이광진이 강연자로 나서 진로, 연애 등의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DBF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여자대학교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대학생들을 위한 의미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 트럭,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피크닉 공간도 마련돼, 대학생들 외에 모든 방문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서울여자대학교 잔디광장에서 무료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 지역 대학 연합 동아리인 ‘청춘공방’은 더 즐거운 대학생들의 대학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축제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대학생문화기획단이다.제 1회 Dream Blossom Festival을 기획한 대학생문화기획단 ‘청춘공방’ 측은 “평소 또래 대학생들이 갖고 있는 관심사와 고민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DBF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대학생들을 포함한 청춘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공유하는 것이 활동 목적이다. 서울여자대학교와의 제 1회 Dream Blossom Festival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청춘공방이란 서울 지역 대학 연합 동아리로 더 즐거운 대학생들의 대학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축제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대학생문화기획단이다.

대학생들을 포함한 청춘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공유하는 것이 활동 목적이다. 서울여자대학교와 제 1회 Dream Blossom Festival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