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 (사진= 포토캡처)

[뉴스포스트=신현지 기자] 연주곡집 출간한 배우 구혜선이 북 콘서트를 연다.

서점 예스24는 29일 수요일 저녁 7시 합정동 북카페 디어라이프에서 최근 ‘구혜선 악보집’을 펴낸 배우 구혜선과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예스책방 책읽아웃’에서 진행하는 첫 공개방송 겸 북 콘서트로, 피아노 및 기타 연주곡집을 출간해 ‘이달의 도서’에 소개된 저자 배우 구혜선이다.

구혜선은 그동안 배우 생활 틈틈이 3장의 정규 앨범과 여러 싱글 음반을 발표해 왔다. 그중 그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30여 곡의 악보를 모아 이번에 책으로 펴냈다.

악보집에는 구혜선이 직접 쓴 글과 구혜선의 사진도 함께 수록되어있다.

이에 예스24는 북 콘서트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 60명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초대하며, 당첨자는 11월 27일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하는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농담>, <힘 빼기의 기술>의 김하나 작가와 저서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 <나만 위로할 것>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동영 작가 2개의 코너로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격주로 진행한다.

예스24 뉴미디어파트 이윤정 파트장은 “도서 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과 ‘북 콘서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문화웹진 ‘채널예스’와 더불어 도서를 여러 채널을 통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욱 더 많은 문화소식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