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안신혜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MD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이번 상품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이다. 특히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반짝이는 별과 영롱한 빗방울 모양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을 크리스털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은 여름철 나만의 음료를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유리 소재로 만들어 세척이 용이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몸체를 실리콘 슬리브로 감싸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미끄러지지 않는다. 뚜껑에는 실리콘 재질의 고리가 달려 있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크리스털 MD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해당 제품 소진 시까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 여름 MD상품은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멋과 실용성 모두를 잡았다”며 “환경보호 및 친환경 소비를 위해 다회용 컵 개발 및 출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