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핫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여름가전 시즌오프’, ‘신문 광고상품 기획전’ 등 판촉행사를 열고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등 다양한 여름가전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우선 ‘여름가전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국내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과 선풍기를 한데 모아 할인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캐리어 등 다양한 제조사의 에어컨 제품을 타입 및 평형,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선풍기 제품도 크기와 성능 별로 특가판매한다.

‘신문 광고상품 기획전’에서는 투인원 에어컨, 벽걸이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냉장고 등 올 여름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정수량 할인판매한다.

아울러 롯데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에어컨 구매 시 행사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20만원권까지 증정한다. 또 신일, 캐리어 등 이동식 에어컨을 구매하면 행사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준다.

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트(HIMADE)’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등 다양한 여름가전을 기획가에 선보인다”며 “극심한 무더위에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