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안신혜 기자] 현대카드가 2008년 ‘the Red’를 출시 이후 10년 만에 새로운 컬러의 프리미엄 카드 ‘더 그린(the Green)’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더 그린’은 온라인 신청 전용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월 카드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일 때는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 200만 원 이상일 때는 2배의 M포인트가 적립된다.

M포인트는 ‘the Green 바우처’로 교환해 여행사(프리비아 여행)와 면세점(롯데면세점), 국내 주요 특급호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바우처는 10만 M포인트 단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연간 최대 5장까지 교환해 사용 가능하다. 교환비율은 1 M포인트=1원이다.

월 사용금액에 따라 M포인트 적립율은 높아진다. 본인과 가족 회원을 합산해 연간 60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매년 5만 M포인트가 보너스로 주어진다. 발급 2차년도부터는 연간 600만 원 이상 이용 시 매년 본인카드 연회비 중 5만원이 면제되고, 갱신 이후에는 직전 1년 간 연간 600만원 이상 이용하면, 다음 연도 본인카드 연회비를 10만원이 면제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럭셔리 서비스와 경제성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그린이라는 파격적인 럭셔리 컬러에 담았다”며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상품 라인은 또 한번 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