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선봬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선봬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8.08.0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풀무원이 모짜렐라 핫도그와 고로케에 이어 모짜렐라 자연치즈를 사용한 브리또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풀무원식품 제공)
(사진=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식품은 쫄깃한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다양한 토핑을 넣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중 ’비프&할라피뇨’, ‘칠리 치킨 브레스트’, ‘콰트로 치즈&고구마 무스’는 기존 올바른 브리또 3종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리뉴얼 제품이며 ‘스파이시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멕시코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브리또는 밀가루 반죽을 얇게 펴 구워 만든 토르티야 위에 콩이나 밥, 고기와 채소 등 각종 재료를 넣어 먹는 음식이다.

이번에 출시된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는 기존 멕시칸 정통 브리또의 맛에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 매콤 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특히 신제품에 사용된 토르티야는 착향료, 착색료, 유화제, L-글루탐산나트륨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모짜렐라 비프&할라피뇨’는 달콤한 소불고기에 모짜렐라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모짜렐라 칠리 치킨 브레스트’는 토마토 칠리 소스에 담백한 닭가슴살과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려져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모짜렐라 콰트로 치즈&고구마 무스’는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에 모짜렐라, 고다, 체다,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 4가지 쫄깃한 치즈로 만들어 달콤하고 고소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짜렐라 스파이시 핫포크’는 매콤한 양념소스로 맛을 낸 제육볶음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과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모짜렐라 스위트 치킨텐더’는 달콤한 닭강정 소스로 양념된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맛을 준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든든한 한 끼 또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핫도그나 고로케, 브리또 등 소비자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별미 간식 제품 개발을 확대해 국내 간식 시장에 활력을 더 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