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2019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 개최
캠코, '2019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 개최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9.07.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운영하는 공공자산 거래시스템 온비드는 서울 강남구민회관 공연장에서 예비 공매투자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캠코는 서울 강남구민회관 공연장에서 ‘2019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했다. (사진=캠코)
19일 캠코는 서울 강남구민회관 공연장에서 ‘2019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했다. (사진=캠코)

공매투자 아카데미는 캠코가 온비드 및 공매·부동산 정보 등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전국에서 개최하고 있는 오프라인 지식 나눔 무료강좌다.

이번 행사는 온비드 공매를 소개하고 이용 방법에 대한 설명, '국세물납 비상장증권 입찰 방법 및 물건 소개', '전세보증금반환' 관련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

캠코는 공매투자 아카데미 활성화를 위해 수도권 내 행사 개최 햇수를 늘리고 대형 행사장을 섭외에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또한 전세보증금반환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부동산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남궁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이번 공매투자 아카데미에서 국민들이 보여주신 온비드 공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 보다 많은 국민들이 공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