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BTN 마스크팩’ 옥션 론칭 기념 1+1 통큰 이벤트
바디프랜드, ‘BTN 마스크팩’ 옥션 론칭 기념 1+1 통큰 이벤트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8.24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BTN(Back to the Nature) 마스크팩’ 세트의 오픈마켓 옥션 론칭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4일(토) 단 하루 동안 옥션에서 BTN 마스크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1 이벤트와 함께 제품 이용후기를 옥션 이벤트 페이지나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계정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두피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한 BTN 마스크팩은 피부 회복을 돕는 ‘슈퍼 이지에프(S-EGF)’와 동안 피부의 비법으로 알려진 ‘베이비 콜라겐’을 함유한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다.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ure)’ 콘셉트로 제작됐는데, 전문의만 7명이 있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피부과 전문의와 항노화 분야 내과 전문의, 피부 관리사 등이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생산, 출시까지 전 과정을 진두지휘했다.

BTN 마스크팩은 EGF(Epidermal Growth Factor, 표피성장인자)에 특수기술을 접목한 S-EGF로 피부 회복과 재생 성분의 체내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S-EGF와 ‘회춘 호르몬’으로 불리는 ‘성장호르몬(GX-H9)’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BTN 마스크팩에는 핵심성분인 PCL(Premium Collagen for Luminous skin) 에센스 가운데 아기 피부에서 주로 발견되는 ‘타입3(Type3) 콜라겐’이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가장 많은 80%가 함유됐다. 타입3 콜라겐은 아기 때는 피부 전체 콜라겐의 50% 이상을 차지하지만, 성인이 되면 10% 안팎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를 제공하는 BTN 마스크팩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총 10가지 항목 임상시험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며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과 사랑하는 분들께 젊음을 선물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