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프리미엄 생활가전 전문관(8층)에 매장을 오픈,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매장 오픈이 광주광역시 지역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소통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금빛 외관에 천연가죽으로 마감한 안마의자 ‘파라오SⅡ’를 비롯해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파라오Ⅱ COOL’, 아틱화이트 색상의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Ⅱ’ 등 프리미엄 제품이 전시됐다.

이와 함께 ‘예쁜 물’ 콘셉트로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앤 자가 필터 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까지 가격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아울러 안마의자 ‘벤타스’와 ‘팰리스’, ‘팬텀Ⅱ’, ‘팰리스Ⅱ’, ‘렉스엘’, ‘파라오Ⅱ’, ‘파라오Ⅱ COOL’,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그 이외 제품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생활가전관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광주지역 고객분들께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우수성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께서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셔서 프리미엄 제품의 진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