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선봬
  • 홍여정 기자
  • 승인 2020.01.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혜택으로만 구성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 제공)
(사진=롯데호텔 제공)

상기 패키지 특전으로 선정된 ‘롯데호텔제주 특전 톱(TOP) 5’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미니바 무료 혜택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이다. 2018년 12월 오픈 후 1년 동안 챔피언 R 개별 이용객을 제외한 입장권 포함 패키지 판매실수가 4,000실에 달하며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스테디셀러에 포함됐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은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야외 정원 전망과 더블 베드, 싱글 베드가 함께 비치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미니바 무료 혜택은 클라우드를 포함한 맥주 3종과 감귤 주스, 소프트 드링크, 육포 등 총 11종의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튜브 ‘해온 스위밍 튜브’까지 제공된다.

투숙은 2월 29일까지, 예약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해온 무료 이용은 물론,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롯데호텔제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