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상호 격려와 응원 공유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오렌지라이프가 자신에게 소소한 기쁨과 웃음을 주는 사연을 작성해 동료 임직원들에게 공유하는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 

오렌지라이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임직원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임직원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27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쳐 있는 임직원들을 위해 ‘마음 면역력 증강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대면으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두 달 넘게 대면 만남과 교류가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임직원들의 우울감·무력증 등 심리적 고립을 해소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오렌지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는 해외여행 취소로 뜻밖의 환차익을 거두었다는 일화부터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손바람으로 끄느라 때아닌 차력쇼를 펼쳤다는 이야기까지 다양한 사연들이 접수됐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사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려면 신체적 건강만큼이나 무력감과 불안감으로부터 벗어나는 심리적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면서 “모두가 긍정의 힘을 믿고 일상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한다면 우리 앞에 닥친 초유의 위기상황을 지혜롭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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