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 적용
-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할인,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가 출시됐다.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사진=SK매직)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사진=SK매직)

SK매직은 휴대용 제빙기로는 국내 최초로 중금속, 오염, 세균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CIM-012S, CIM-015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캠핑 등 외부활동에 적합한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니켈 도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적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빠른 시간에 만든다.

별도 설치가 필요 없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일일 제빙량 최대 12kg으로 제빙력 또한 강력하다. 10~15분마다 약 9알, 1시간에 70알 제빙으로 보다 빠르고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얼음 크기가 3단계 조절 가능해 빙수와 스무디 등 여름 간식은 물론 냉면, 냉국과 같은 음식도 쉽고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사용이 편리한 스마트 알림과 예약 설정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쉽고 편리하게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직수 얼음 정수기 등 SK매직만의 오랜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캠핑 등 외부 휴대성과 함께 얼음의 신선함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매직은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SK매직몰에서 이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5,000P와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