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까지 6개월간 발급받을 수 있는 한정판 상품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현대카드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의 한정판 디자인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이 카드는 오는 9월 20일까지 6개월간 발급받을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상품의 혜택과 연회비 등은 기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와 동일하지만, 적립 한도와 유효 기간 없이 무제한의 ‘멤버십 리워즈’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메탈 카드 플레이트가 최초 1회 무료로 제공된다. 

적립한 멤버십 리워즈는 델타항공·대한항공 등이 속한 16개 글로벌 항공사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마일리지나 메리어트·힐튼 등 6개 호텔 체인 멤버십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고, 전 세계 55만여 개 호텔 예약도 가능하다. 4성급 호텔 룸 업그레이드, 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현대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로즈골드 에디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6개월간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이용하면 3개월간 최대 1만 멤버십 리워즈 한도 내에서 2배로 적립해 준다. 또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3개월 이내에 100만 원 이상을 이용하면 1만 멤버십 리워즈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