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합리적 가격에 럭셔리한 휴가를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선봬…1년 중 가장 저렴

▲ 그랜드 힐튼 서울.(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뉴스포스트=안옥희 기자] 도심에서 명절 황금연휴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 귀경길에 여행지를 경유하는 ‘D턴족’, 혼자서 연휴를 즐기는 ‘혼휴족’이 늘고 있다. 호텔업계에 따르면 추석 연휴는 1년 중 호텔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 중 하나다. 추석패키지는 기존 패키지 상품보다 최대 5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까운 도심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특급호텔의 편안한 서비스를 누리며 명절 스트레스도 날리고 완벽한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이처럼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긴 연휴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특급호텔들은 스테이케이션족 등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힐튼 서울.(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일~18일까지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에 기존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에 투숙해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면서 따뜻한 전통차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한가위 패키지는Ⅰ·Ⅱ·Ⅲ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한가위 패키지Ⅰ에는 디럭스룸 1박과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유자차·인삼차·대추차 중 택1)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한가위 패키지 Ⅱ는 타입 Ⅰ의 혜택에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추가로 포함된 구성이다. 한가위 패키지Ⅲ은 이그제큐티브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과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에 공통으로 포함된 전통차 쿠폰과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할인 쿠폰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느라 지친 가족들의 명절 전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15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문의 02-2287-8400

더 플라자 호텔

▲ 더 플라자 호텔.(사진=더 플라자 호텔 제공)

더플라자호텔은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간 ‘달빛 소원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보름달에 비는 나만의 소원’을 부제로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프리미엄 목욕용품, 어린이용품 등을 추석선물 받듯이 패키지 타입에 따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Basic), 플러스(Plus), 패밀리(family)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베이직 타입은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보름달 정취와 어우러지는 서울 시청뷰의 디럭스룸 1박과 프리미어 스킨 케어 브랜드 이솝의 여행용 키트, 스타일리쉬 카페&바 더라운지의 티(Tea)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플러스 타입은 보다 완벽한 휴식을 제공받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베이직 타입의 혜택에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2인)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은 가족고객을 위한 구성이다.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스타일리쉬한 객실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세븐스퀘어 조식(3인),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선사하는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베이직 타입 19만5000원, 플러스 타입 22만5000원, 패밀리 타입 26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2-310-7710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제공)

쉐라톤 서울은 ‘잇, 스테이, 러브 인 추석’(Eat, Stay, Love in Chuseok) 패키지를 준비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속담이 있듯 추석은 오곡백과가 풍성하고 잘 먹고 잘 쉬는 것이 미덕인 명절이다. 또한 이번 추석은 주말을 포함해 총 5일간 휴일이 이어져 여느 때보다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쉐라톤 서울은 이번 추석 패키지에 추석의 의미를 살려 맛있게 먹고 푹 쉬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디럭스룸 1박을 예약하면 한식 룸서비스 메뉴 사골꼬리곰탕, 우거지 갈비탕, 불갈비 정식, 불고기 정식 중 2가지와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고객 및 기간 내 재방문 고객에게는 쉐라톤 웰컴 기프트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은 9월 18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2-2186-6797·6766~8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