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 실천

[뉴스포스트=주가영 기자] ABL생명은 지난 8일 서울 및 경기 지역 VIP 고객과 FC 40여명을 경기도 안성베네스트GC로 초청해 골프 라운딩 및 자산관리 세미나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재개됐다. ABL생명은 매년 VIP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골프, 문화공연 등 다양한 테마를 활용한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실시해왔다.

초청 고객들은 18홀 골프 라운딩을 즐긴 후 만찬과 함께 자사 이동훈 웰스매니저로부터 ‘세법 동향에 따른 자산관리 전략’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ABL생명 은재경 상품&마케팅실장은 “3년 만에 대면 VIP 고객 행사가 재개되면서 고객은 물론 영업 현장의 만족도도 높았다”며 “앞으로도 VIP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초청 행사를 진행해 영업현장을 지원하고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