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오진실 기자] 삼양식품이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통해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 제품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비타민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한 수면건강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을 적용한 에너지 비타민이다.
식물성 냉동 간편식 제품은 외피에 병아리콩을 갈아 만든 후무스 필링을 담은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 2종(플레인, 핫스파이시)과 식물성 단백질에 햄프씨드, 해바라기씨 튀김옷을 입힌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이다.
특히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는 삼양식품의 식물성 조직단백 기술인 변성고단백을 원료로 해 최적의 식감과 영양, 맛을 구현했다. 또,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도 선보인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인 '잭앤펄스'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삼양식품만의 새로운 웰니스의 기준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진실 기자
awer1397@newspost.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