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나이트(Halloween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이번 패키지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2인 초대권이 포함돼 있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며 색다른 핼러윈 데이를 보낼 수 있다.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비즈니스 공간으로 인식되던 호텔 라운지에서 이색 클래스와 함께 핼러윈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진토닉, 블루 스카이 등 대표적인 칵테일 메뉴를 만드는 기법에 대해 전문 바텐더의 시연과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핼러윈 콘셉트로 직접 만든 칵테일을 맛보며 핼러윈 데이만의 쾌활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핼러윈 타투 스티커 1개,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2인 참여 기회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는 이달 25일(금) 저녁 8시에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