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24일, 현대·기아차 전국 서비스거점 방문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 엔진, 냉각수, 오일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장거리 여행 필수사항 점검
- “휴가철 장거리 운행 고객 위한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제네시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제공)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제공)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직영서비스센터와 1,369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직영서비스센터 및 798개 오토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기아차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 주요 부품 점검 서비스를 마련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기간에 현대·기아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 체계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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