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경험 서비스 혜택 제공

[뉴스포스트=주가영 기자] DB손해보험이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론칭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15일 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DB손해보험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를 지난 1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다.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다.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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